2 item(s)

$79.00

여행후기

• HOME
  • /
  • 여행후기
남자친구랑 푸켓 패키지 후기입니다!
2020.02.06 14:28
조회 : 708

1월 16일날에 푸켓 여행갔다온 후기 남깁니다~ 이번에 남자친구랑 둘이서 여행 준비하고 있는데 저도 바쁘고 남자친구도 계속 야근해서 여행 준비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지인 분 중 한분이 푸켓여행 갔다왔는데 푸켓은 자유여행 하기 번거롭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투어로 이용했습니다~ 오민우 담당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물어보는 질문에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후기 남깁니다! 일단 저희는 대한항공타고 푸켓 공항 도착했어요~ 첫날에 피곤했는데 바로 미팅직원분이 방콕공항에 와서 호텔까지 데려다주셨습니다~ 저희는 담당자분이  다이아몬드클리프리조트는 5성급호텔이라서 갔다오신 분들도 다 만족하고 갔다왔다고 추천해주셔서 다이아몬드클리프리조트로 갔다왔습니다~ 5성급은 5성급이더라구요! 객실뿐만 아니라 부대시설 이용하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3박 5일로 갔는데 여유있게 갔다 오자해서 2일차에는 팡아만투어 안하고 호텔에서 놀았거든요! 남자친구랑 수영장에서 놀고 빠통비치 근처 레스토랑에서도 맛있는 점심도 먹고 ! 호텔 근처에 볼거리가 많아서 참좋았습니다~ 저녁에는 빠통시내근처에서 간단히 맥주한잔하고 과일까지 먹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엔  제일 기대했던 피피섬 갔다왔는데 진짜 예뻤어요.. 나중에 한번 더 오려구요! 푸르고 바다가 햇빛에 반짝반짝 거리는데 괜히 동남아 여행은 푸켓이라고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피피섬 일정 끝나고 안마도 받고~ 참 시원했습니다~
마지막날에는 왓찰롱 사원 갔다오고 돌고래쇼까지 관람하고 왔어요 ~~ 돌고래 너무 귀여웠습니다 !! 그리고 저녁에 공항으로 와서 한국 잘 도착했어요~~
패키지라서 사실 걱정 많이 했는데, 전혀 걱정되는 일도 없었고 푸켓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라서 남자친구랑 좋은 추억 잘 만들고 온 것 같아요~~  이렇게 3박 5일동안 좋은 추억 선물해준 오민우 담당자분 감사해요~ 다음번에 여행갈때도 또 연락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