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다낭 추천 커플여행지★

신고

여름휴가가 점점 다가오는 요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지 않은가요?

오늘은 관광과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다낭에 대해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다낭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커플여행지로 휴양이면 휴양, 관광이면 관광!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연인들에게 핫한 다낭!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 지 지금부터 그 매력 속으로!


다낭은 인천에서 약 4시간 20분, 부산에서 4시간 40분 정도 걸리는 곳인데요

국내 거의 모든 저가 항공이 직항으로 운항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 떠나기 수월합니다.

여행 목적에 따라 어떤 항공을 이용할지도 정할 수 있는데요

편안하게 다녀오고 싶으면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를 가성비 있게, 알차게 다녀오고 싶으면 저가항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낭은 커플여행지라 불리는 만큼 항공 시간대도 다양한데요

크게 오전 출발 오후 출발로 나뉩니다! 휴가 계획을 하기 전, 휴가 일정에 맞춰서 언제 출발할지, 얼마나 머물지 꼭 확인하세요!



바나산이라고도 불리고 바나힐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고산지대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다낭커플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연중 온도가 선선해서 동남아의 무더운 날씨를 피할 수 있는 휴양하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바나산 정상으로 가기 위해서는 세계에서 2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야 되는데요

무려 12km의 길이로 17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가면서 바나산의 전경을 바라보는데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바나산 정상에 도착하면 여기가 다낭인지 모를 정도로 유럽풍의 느낌이 물씬 나는 마을을 볼 수 있고 다양한 놀이기구와 부대시설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다낭에 와서 이국적인 느낌을 받으며 이쁜 사진들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다낭여행 코스는 미케비치입니다!

휴양지 하면 역시 바다가 빠질 수 없죠~ 미케비치는 다낭을 대표하는 해변으로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으로 선정된 만큼 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주변에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이 많아 숙소와 먹거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 해변에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시설도 많이 있어 미케비치를 온몸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빈펄 랜드는 남호이안 섬에 있는 테마파크로 다낭여행을 오신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게임랜드, 동물원, 아쿠아리움 등이 있어 볼거리는 물론 체험까지 할 수 있습니다.

빈펄 랜드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경우에는 꼭 곤돌라를 타고 들어와야 되는데요

선착장으로 가는 길과 곤돌라를 타는 곳이 떨어져 있어서 꼭 곤돌라를 타야 됩니다.

빈펄 랜드로 들어오기 전 곤돌라를 타면서 다낭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볼 수 있고 이곳에는 배를 타고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리버 사파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한 가지 팁은 통합 입장권을 발권하면 빈펄 랜드에 있는 모든 시설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다낭에 왔다면 꼭 한 번 들려야겠죠?!


좋아하는 사람과 다낭에 왔다면 꼭 방문해봐야 하는 호이안은 커플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해가 지고, 하나 둘 불이 켜지는 모습을 같이 보고 있다보면 서로의 감정이 더 로맨틱하죠~

호이안의 야경은 영국에서 선정한 여행 시 절대 잊지 못할 장소 20곳 중 하나로 전통 조명을 이용한 불들이 굉장히 아름답답니다.

특히 한 달에 한 번 보름에는 모든 인공조명을 끄고, 전통 조명으로만 불을 밝히는 '호이안의 밤' 행사도 있고 야경 포인트는 바로 뜨본강에서 감상하는 야경이에요!

호이안의 전통조명은 위에 사진처럼 알록달록한 색과 디자인이 있고 빛을 내는 전구를 중심으로 대나무 대로 등의 틀을 잡고 색한지나 얇은 천으로 덮어 만듭니다.

이곳에 가면 이런 알록달록한 조명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까지 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거나 집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이 강에서 작은 나룻배를 타고 강을 유람하며 연등을 띄울 수 있고 강가 근처의 바에서 칵테일이나 음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이안은 다낭에서 약 30~40km 정도 떨어져 있는 곳으로 다낭여행을 왔다면 꼭 들려야 되는 곳이에요

호이안 올드타운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역사적인 건축물로 볼거리는 물론 현지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멋진 야경도 볼 수 있고, 낮에는 코코넛 껍질로 만든 코코넛 배도 탈 수 있습니다.

바구니 같은 모양의 코코넛배는 물에 뜬다는 것만으로 신기한데 현지 뱃사공이 노하나로 코코넛배를 이끌어준답니다. 추가로 코코넛 배 쇼도 볼 수 있습니다.

볼거리 할 거리가 가득한 호이안 올드타운! 다낭에 한번 쯤 왔다면, 꼭 들려야겠죠?


동남아 하면 바로 야시장이죠!

가장 잘 알려져 있는 곳은 호이안거리 야시장인데 이 곳에는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야시장에 비해 깔끔한 시설로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볼 수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먹거리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기념품과 전통조명 등 구경할 거리도 있고 곳곳에 풍선터뜨리기, 다트 등 오락거리도 있습니다.


다낭은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인 만큼 호텔 부대시설도 굉장히 잘 되어있답니다!

호텔마다 가지고 있는 특징도 다양하고, 저렴한 금액에 풀빌라에서 머물 수도 있습니다.

여행 취향에 따라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는 곳을 원한다면 호텔을 현지 느낌 물씬 나는 곳을 원한다면 리조트를 보시면 된답니다.

다낭커플여행의 목적이 관광이라면 다낭 시티센터 쪽에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를 이용하면 관광명소를 둘러보기 좋고,

휴양이 목적이라면 호이안쪽이나 논누옥비치쪽 호텔이나 리조트를 이용하시면 바다를 바라보며 휴양은 물론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커플여행지인 다낭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고 싶다면 관광과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다낭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