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꼭 가봐야 할 몽골 관광지 소개★

신고

오늘은 비행시간 3~4시간 내외의 짧은 시간으로 다녀올 수 있는 몽골여행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몽골여행 은 가 보고 싶은데 주변에 다녀온 사람이 없다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여행 정보가 부족하다..

이런 고민거리가 있으신 분들은 오늘 몽골관광지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다 같이 알아보도록 떠나보시죠~!

1. 자이승 전망대

자이승전망대

먼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몽골여행 몽골관광지 는 울란바토르에 있는 자이승 전망대입니다!

자이승 승전탑이라고도 불리는 이 몽골관광지 는

몽골의 제2차 세계대전승전을 기념하기 위해 1971년에 세워졌습니다.

자이승 승전탑은 울란바토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으며,

울란바토르 시내의 전경과 톨강 주변의 자연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기 때문에

자이승 전망대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자이승 전망대는 울란바토르 시내 남쪽에 있으며,

칭기즈칸 광장에서 차량으로 약 10~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자이승 전망대에 도착하면 차에서 내려 수많은 계단을 걸어 올라가야 하지만

정상에 도착해서 뻥 뚫린 울란바토르 시내를 내려다본다면 상쾌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2. 수흐바타르 광장

수흐바타르 광장

다음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몽골여행 몽골관광지 는 수흐바타르 광장입니다!

수흐바타르 광장은 울란바토르 중심부에 있으며,

1921년 7월 '혁명 영웅' 수흐바토르가 중국으로부터의 독립을 선언한 곳입니다.

중국으로부터 몽골을 독립시킨 국민 영웅 수흐바타르를 기리기 위한 광장으로,

그의 동상 앞에는 항상 경찰들이 보초를 서며 관리할 정도로 몽골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영웅입니다!

수흐바타르 광장은 칭기즈칸 광장이라고도 불리는데, 수흐바타르 광장에는 칭기즈칸 동상도 있기 때문입니다.

칭기즈칸 또한 몽골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영웅으로 두 영웅의 동상을 모두 세웠다고 합니다!

또한 광장의 이름이 수흐바타르 광장, 칭기즈칸 광장 매번 바뀌는데 그 이유는,

정권이 바뀔 때마다 공산당은 수흐바타르 광장 민주당은 칭기즈칸 광장으로 쓰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수흐바타르 광장에서 호텔 및 시내로의 이동이 용이하여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3. 복드칸 궁전

복드칸 궁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몽골여행 몽골관광지 는 복드칸 궁전입니다!

현재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는 복드칸 겨울궁전은 20년간 몽골 왕족의 마지막 황제 '복드칸'이 살았던 궁전입니다.

개선문, 절과 2층 목조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러 가지 의상, 수공예품, 박제 동물 등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당시의 궁전 모습 식당, 침실 등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외부 사진은 촬영이 허가되나 내부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있기 때문에,

내부 사진 촬영을 하려면 따로 돈을 내고 찍으셔야 합니다^^

몽골 궁전이나 몽골 옛날 전시품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분이라면!!

한 번쯤 꼭 들려서 구경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4. 테를지 국립공원

테를지 국립공원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몽골여행 몽골관광지 는 테를지 국립공원입니다!

몽골여행 코스 하면 가장 많이들 가시는 유명한 관광지인데요,

테를지국립공원은 1993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울란바토르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합니다.

테를지 국립공원은 몽골 최고의 휴양지로 1년 내내 개방되어 있으며,

산으로 둘러싸인 계곡과 기암괴석, 숲, 초원이 조화를 어우러 장관을 이룹니다!

몽골의 대자연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며,

한가로이 풀을 뜯는 양 떼나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동물들을 보면서 여유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몽골 유목민들의 전통가옥인 게르에서도 숙박이 가능하며,

몽골 전통요리인 허르헉을 맛볼 수 있어 몽골여행을 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들러봐야 할 몽골관광지 입니다^^

지금까지 몽골 관광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낯설고 멀게만 느껴졌던 몽골여행 이 조금이나마 가깝게 다가오셨는지요?

대한민국 No.1 골프투어로가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