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다낭 특별한 즐길거리★

신고

 

베트남 다낭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축제 기간을 알고 간다면 더 알찬 시간을 보내실 수 있겠죠?

다낭은 이색적인 축제들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민속과 전통을 충분히 느끼고 함께 할 수 있는 축제들이 많으니, 

미리 알고 떠나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1. 다낭 국제 불꽃 축제

 

 

매년 2달동안 진행되는 불꽃축제는 다낭 시내의 한강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막식, 3회의 예선, 폐막식 및 최종경쟁을 거쳐 피날레순으로 진행되며 축제기간 동안 댄스 및 공연 문화 행사도 열리고 있습니다.

1년에 1번, 4월 말~6월 사이 한강에서 20시~22시에 주최된다고 합니다. 

명당 포인트는 노보텔 루프탑, 한강다리, 마담란 식당 앞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2. 다낭 헬리오 마켓

 

 

금,토,일 에만 열리는 다낭의 야시장 헬리오 마켓입니다.

헬리오 마켓에는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가 있는데, 즉석에서 총쏘기와 풍선 터트리기, 뽑기도 진행하며

현지인들의 라이브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 파크와 롯데마트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오후 5시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3. 호이안 풀문 축제

 

 

매 달 1번 보름달이 뜨는 음력 14일에 호이안에서는 풀문 페스티벌을 하고 있습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전지역에서 소등 후 등불만으로 거리를 밝힌다고 하여 탄생한 축제입니다.

구시가지 내의 상점들은 초롱불을 밝히고, 길에서는 무술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월에 새해를 맞이하여 가장 큰 행사가 열리며, 해질녘쯤 시작하여 저녁 9시~10시에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