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4시간30분이면 만나볼 수 있는 미국! 괌 리조트 추천 ★

신고

4시간 30분의 비행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미국 괌!

가족여행, 태교 여행을 목적으로 가시는 분들에게 인기 만점인 휴양지인데요~

깊지 않은 수심과 투명한 투몬비치! 시차도 1시간 차이 밖에 안나서 쉽게 방문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괌에는 다양한 리조트가 있는데요. 완벽한 휴양을 위해 가장 인기가 많은 #괌리조트 Best 3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 두짓타니! 세부, 태국에도 있는 고급 리조트 브랜드입니다.

괌 두짓타니는 2015년도에 오픈하여 괌에서 가장 최신식 시설을 갖춘 5성급 리조트입니다.

괌에서 가장 인기 많은 리조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419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

최대 번화가인 투몬베이 가장 중심부에 위치해있으며

괌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 T갤러리아, 더 플라자 등 다양한 쇼핑몰과

ABC스토어, 하드락 카페 등 다양한 쇼핑 시설, 편의시설, 맛집 들이 가까워서 시설, 위치적으로 훌륭한 리조트입니다.

 

롯데호텔 괌은 대표적 휴양지인 투몬비치 앞에 위치하며 아름다운 오션프론트 뷰를 자랑합니다.

바다의 수평선과 연결된 듯 펼쳐지는 아름다운 인피니티풀이 유명한 괌호텔 롯데호텔!

공항으로부터 차로 15분 거리, 플레져 아일랜드로부터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는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 카페, 쇼핑센터가

있습니다. 세계적인 디자인 HBA가 설계한 객실은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냈습니다.

객실은 두 개의 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타워윙과 아일랜드 윙!

타워윙에는 오션 프론트 디럭스룸, 클럽플로어(총 8가지타입)가 있습니다.

아일랜드 윙은 저렴한 금액과 주방 시설이 구비된 객실이 많아서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바다와 대각선으로 건물이 있기 때문에 타워윙에 비하면 부분적으로 보이는 오션뷰가 많은 편입니다.

어린 자녀들과 함께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단연 1순위로 추천드리는 괌호텔 PIC!

4만여 평 규모의 워터파크 내에서 70여 가지의 각종 레저와 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리조트로 777개의 객실을 갖춘

괌 최대 특급호텔입니다. 투몬만 중심부에 위치하며 괌 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괌호텔입니다.

전 일정 호텔식사 포함 골드카드와 함께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성비 좋은 스탠다드 룸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로얄클럽 룸 까지 다양한 룸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괌 PIC는 수영장이 정말 유명한데요~ 그 이유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

워터파크존, 비치존, 스포츠존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워터파크 존에선 카약, 키즈풀, 유아풀 등을 즐길 수 있고 비치존에서는 말 그대로

바다에서 하는 액티비티! 윈드서핑, 스노클링, 카약, 카누, 세일링, 비치발리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IC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장비를 대여받을 수 있다는 점!

풀매트, 구명조끼, 스노클링마스크, 오리발, 아쿠아슈즈, 윈드서핑, 비치장난감, 카약 등을 빌리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괌에서 가장 인기 많은 Best3 리조트를 알아보았는데요~!

딱 봐도 가족 여행객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리조트들이 많은 편입니다 ^^ 웬만한 리조트들은 투몬비치 앞에 위치해있으며

쇼핑몰, 각종 맛집들과도 가까운 편으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참고하셔서 본인의 취향에 맞는 리조트와 함께 완벽한 휴양을 계획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