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item(s)

$79.00

여행노하우

  • HOME
  • /
  • 여행노하우

★시라차에 위치한 호텔 추천★

신고

​가족여행, 허니문, 우정여행, 효도여행, 골프여행 어떤 테마의 여행에서든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숙박! 이번엔 태국 시라차오크우드호텔에 대해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들이겠지만

이 모든 것들을 즐기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과 편안한 휴식처인 호텔도 안성맞춤이어야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시라차오크우드호텔이 있는 지역은 바로 추운 겨울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주는 동남아에 위치한 태국!

태국 중에서도 태국 방콕과 파타야 사이에 위치한 해안 도시 시라차지역입니다!

태국 시라차는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태국 1960년대 이후 경제적으로 발전한 해안 도시인

촌부리 지역의 시암만 동안에 위치해 있는 스리라차라고도 불리는 지역입니다.

방콕과 인접한 지점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는 시라차는 파타야 지역에 비하여 번화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특히 멀지 않은 골프장들과 파타야 보다 가까운 점을 살려 시라차골프 여행을 즐기기 위한 골프여행객들 또한 많이 찾아주는 지역입니다.

저희 골프투어로에서는 시라차골프여행을 가시는 분들을 시라차오크우드호텔에 묵게 하는데요! 오크우드 호텔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본격적으로 알려드릴게요!

​시라차 추천 호텔인 오크우드호텔 & 레지던스입니다!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서 차량을 이용하여 약 1시간 거리에 위치

-시라차 시내 번화가에 위치함

-호텔주변 (백화점,야시장,맛집,맛사지거리,맥주집,바닷가산책로 등) 다양한 즐길거리

-파타야 메인시내와는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호텔

-2017년 완공된 호텔로 외부와 내부가 현대식느낌으로 깔끔

-호텔은 47층 높이로 총 458개의 객실로 전객실 발코니/ 테라스를 보유

뷰는 마운틴 뷰와 씨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마운틴 뷰는 시라차 시내와 산의 조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저녁에 시내 전체가 불로 밝혀지면 더욱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씨뷰는 바다를 전망으로 한 객실로 넓고 탁 트인 시암만을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라차 오크우드호텔 앤 레지던스 전 객실에서 누릴 수 있는 것들에는 와이파이, 객실 내 귀중품을 둘 수 있는 안전금고. 거울, 구급상자, 냉장고, 노트북 컴퓨터용 업무 공간, 다림질 도구, 라커, 리넨, 목욕가운, 무료 생수,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반짇고리, 발코니/테라스, 샤워실 및 욕조, 세면도구, 세탁물 건조대, 소파, 슬리퍼, 식사 공간, 알람시계, 행거, 옷장, 우산, 위성/케이블 방송, 일간 신문, 전자레인지, 전화기, 책상, 청소용품, 타월, 헤어드라이어 등 이 있습니다.

객실룸타입 구성으로는 스튜디오 디럭스룸, 스튜디오 이그제큐티브 룸, 1베드 룸 디럭스, 2베드 룸 이그제큐티브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커플 여행객부터 가족여행객들까지 생각한 다채로운 룸 구성이 되어 있어 각 여행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2인부터 성인 최대 4인까지 숙박이 가능합니다.

호텔의 편의 시설로는 언제든 불편함이나 요청사항을 요구할 수 있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다국어 구사가 가능한 직원 상주, 도서관,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2개의 레스토랑뿐만 아니라 시라고 차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야외 풀장,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피트니스클럽,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어린이 풀장과 키즈룸까지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시라차골프여행을 즐기러 오신 골프여행객들을 위한 운동 후 피로한 몸과 마음을 풀어 줄 수 있는 온천, 사우나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호텔 내부에서도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게 준비해둔 호텔의 배려를 느낄 수 있습니다.

태국 시라차에 위치한 오크우드 호텔 앤 레지던스의 가장 큰 장점은 주변에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다는 점인데요! 호텔 바로 앞 도보 5분 거리에는 여행에서 지친 몸을 풀어 줄 수 있는 마사지 거리와 해외여행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거리가 위치해있습니다.

이 덕분에 골프장들과의 거리도 멀지 않은 시라차 오크우드 호텔에 시라차골프여행을 즐기러 온 많은 골프여행객들도 찾아주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라운딩 후 지루할 틈 없이 주변 즐길 거리들로 가득한 오크우드 호텔입니다.

이외에 주변 관광지로는 타이거 동물원, 꼬 로이 항구, 바지라부드 스카우트 캠프 등이 위치해 있으며, 호텔 주변 공원과 바닷가가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호텔 바로 앞 쇼핑몰과 편의점, 종합병원까지 위치한 만큼 시라차 지역 중에서도 번화한 지역에 위치한 오크우드 호텔! 호텔 앞 위치한 마사지 거리와 이자카야 거리를 지나면 로빈슨 백화점도 위치해 있어, 조금 저렴한 쇼핑도 가능하니 여행 중 시간이 남거나, 시간을 투자하는 방법과 골프여행이라면 라운딩 후 남는 시간 지루하지 않게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태국 시라차 지역에 위치한 오크우드호텔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태국의 해안 도시 시라차로 떠나는 가족여행, 자유여행, 골프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

오크우드 호텔 & 레지던스 시라차와 함께하는 건 어떨까요? 여행에서 조금 더 풍족스러운 휴식을 취하며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